순천 오천동 스터디카페 ‘비허밍’ 그랜드 오픈 “본사 직접 시공관리로 안전성 높여”

기사승인 2020.10.16  10:48:53

공유
   

비허밍 스터디카페 순천오천점이 그랜드 오픈하며 새로운 순천 스터디카페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오픈한 비허밍 순천오천점은 전남 순천시 오천6길 16 2층에 자리잡은 곳으로, 그동안의 비허밍 스터디 카페와 마찬가지로 본사에서 직접 시공을 마쳤다. 직접 시공 관리한 만큼 안전하고도 특징적인 비허밍 스터디 카페가 완성된 것.

먼저 비허밍 스터디카페 순천오천점은 브릿지존을 비롯해 메트로존, 티피컬존, 리버티존, 포커스온존 등 다섯 가지 좌석 형태로 되어 있다. 이는 비허밍 스터디카페만의 특징적인 학습 공간 등을 망라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다양한 학습 형태를 맞출 것으로 기대되는 부분이다.
 
브릿지존의 경우 독립된 좌석 형태로 돼 있는 공간이며, 꿈을 향해 건너갈 튼튼한 다리를 상징한다. 또 메트로존은 중심을 잡아주는 파티션이 학습의 집중도를 높여주며, 티피컬존은 벽면을 마주보고 있는 가장 베이직한 좌석이다.
 
또한 리버티존의 경우 자유로운 카페 분위기에서 학습이 가능하며,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이다. 마지막으로 포커스온존은 독서실형 좌석으로 고도의 집중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알맞다.
 
이외에도 6인 미팅룸을 완비한 것뿐만 아니라 커피, 차, 스낵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공간을 마련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항상 소독을 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구비하는 등 위생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는 “지역 내 점주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오픈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특히 내부적으로 인테리어를 공사 해야하는 원칙 때문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면서 “순천오천점도 비허밍의 직접 시공 관리로 안전하게 오픈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편 비허밍 스터디카페는 최근 양산중부점, 동두천지행점, 일산위시티식사점 등을 오픈했다. 또 평촌학원가점, 부산반여점, 광주양산점, 제천강제점 등을 오픈할 예정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