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하임 스터디카페 목동파리공원점,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10.16  15:28:27

공유
   

르하임 스터디카페 목동파리공원점이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준비한 아이리버 무소음 마우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입지는 단순한 매장 위치를 뜻하지 않는다. 해당 아이템을 소비할 수 있는 고객들이 있는 곳이어야 하며, 그 아이템의 적합도가 상권과 높은 수치를 기록해야 한다. 이에 입지분석은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오픈 소식을 알린 르하임 목동파리공원점 역시 이 같은 입지분석에 공을 들인 지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높은 국내 교육열을 대표하는 지역 중 하나인 목동은 학원가와 교육 단지들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다. 가맹본부 측은 이를 파악하고 스터디카페라는 교육 서비스 산업에 적합도를 측정했다.

가맹본부는 체계적 입지분석 프로그램과 상권 검증시스템을 통해 입점 위치를 점수화 하고  이러한 프로세스를 검토 후 브랜드 계약이 이뤄지면 예비 가맹점주에게 선보인다고 전하며 정확한 데이터와 프로세스를 가지고 입지분석을 하기 때문에 오픈과 함께 매장에 대한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자리를 선점하고 있다. 이렇게 선정된 입지와 르하임만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점주들의 수익향상을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오는 10월 부평구청점과 전주서신점 등을 비롯한 전국의 많은 가맹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역시 수원천천점을 비롯한 보라매점 등 다수의 가맹점이 철저한 방역관리에 힘쓰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충청·호남권 창업설명회를 오는 17일 대전에서, 24일과 31일 광주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자사 홈페이지 또는 르하임 가맹본부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