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쎄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할인 및 경남지역 신규 입주민들 추가 할인 혜택 제공

기사승인 2020.10.17  01:44:44

공유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감각적인 패브릭소파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디바쎄가 신혼쇼파, 입주쇼파로 인기 높은 리암, 데이지 패브릭소파를 명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한다. 인근 경남지역 신규 아파트 및 부산광안자이, 대신2차푸르지오 예비 입주자들에게 추가 할인혜택 제공 소식을 전했다.
 
집의 평수 중 가장 넓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거실은 거주자의 성격,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라 할 수 있다. 많은 이들에게 보여지기 때문에 이사, 입주 시 당연히 가장 신경 쓰이는 공간이다. 거실 가구의 중심인 소파는 처음 구매 시 체크해 봐야할 것이 많다. 우선적으로 거실소파는 고가의 비용과 수명 주기가 긴 제품으로 내구성 및 편의성은 물론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디자인도 무시할 수 없다.
 
멋스러운 디자인과 소파에 꼭 필요한 자재만으로 가구 본연의 역할과 기능성을 중요시하는 디바쎄소파는 리빙 편의 기능성을 갖춘 자연친화적인 ECO-패브릭소파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의 디바쎄소파는 흔하지 않은 유럽 감성의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이 소파를 연출할 수 있어 거실 인테리어에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구브랜드다. 맞춤제작 시스템으로 개인별 취향에 따라 소파의 디자인과 타입, 컬러, 원단을 선택할 수 있다.
 
하이퀄리티의 유럽 정품 원단인 바쎄 임팔라와 노딕의 사하라소파, 코너형소파, 4인용소파, 샤무드소파는 환경호르몬이 없는 친환경소재로 유럽 현지 연구진들의 개발한 기술로 제작된 기존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개선한 관리하기 쉬운 클린패브릭 기능이 탑재 된 우수한 신소재 패브릭이다.
 

   
 

진드기조차 번식할 수 없을 만큼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되어 공기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계절 상관없이 쾌적하게 사용가능하다. 이외에도 생활방수 및 발수 기능으로 주스, 커피, 와인 등의 오염 물이 소파 안으로 흡수되지 않고 마른 천으로 닦아낼 수 있으며 음식물, 낙서, 펜 등의 이물질을 물만으로 쉽게 제거가능하다.
 
소파의 좌방석은 S자 스프링 위에 35kg 고탄성 스펀지를 넣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장시간 앉아있어도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여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안한다. 김해가구단지 양산 직영점에는 다양한 기능성 신소재 일자형소파, 모듈형소파, 양산쇼파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온라인 원단 샘플 서비스를 통해 가정에서도 패브릭의 촉감, 재질,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31까지 패브릭소파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디바쎄 공식몰,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