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대한민국의류기술진흥경기대회가 오는 11월 6일과 7일, 이틀 동안 창원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의류기술진흥협회(회장 이인수)에서 주최하고 한국의류기술진흥협회경남지부(지부장 조일규)에서 주관하며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국제기능올림픽위원회에서 후원으로 열린다.

장소는 창원대학교 34호관 4층 34407호이며 접수기간은 26일17시까지 e-mail 접수로만 받는다.
e-mail은  katpa@naver.co, katpa@daum.net, dlfrb0729@naver.com이며 경기 종목은 여성복 - JK 1개이다.

금상(1명)은 대회장상 및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상으로 2021년 전국기능경기대회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은상(1명)은 심사위원장상 및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장 상장, 동상(1명)운영위원장상, 장려상은 협회장상으로 00명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의류기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의류기술진흥경기대회는 우수한 기능인 발굴과 숙련된 산업 기술자의 기술향상을 목적으로 해마다 개최되는 전국 규모 기능 경기대회이며 이 대회를 통해 배출된 기능인들은 우리나라 산업발전과 경제성장을 이루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임규동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