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 테셋(TESAT), 최우수등급 빠르게 끝내는 ‘3개월 고득점 완성반’ 선보여

기사승인 2020.10.20  16:02:04

공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경 테셋 시험 대비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과정을 선보인다. 한경 테셋은 공기업과 은행 등 채용 과정에 필기 전형의 필수 자격증으로 활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 단체에서 대졸 사원 채용에 적극 활용하고 있어 취준생들의 필수 자격증으로 평가받고 있다.

에듀윌 한경 테셋은 최우수등급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이번 ‘3개월 고득점 완성반’을 마련하게 됐다. 강의는 에듀윌 한경 테셋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에듀윌 한경 테셋 수험서는 용어 설명과 시험유형 파악 등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상세한 설명을 수록했으며, 학습한 이론이 어떻게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핫이슈, 시사용어 등 쪽지시험으로 학습한 내용을 최종 점검할 수 있다.

상식 및 논술시험을 대비한 시사가이드 ‘시사상식 특강’과 시사 자료집 PDF 파일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취업 경쟁력 향상을 위해 IT자격증 패키지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3개월에 1개월을 추가로 연장하는 혜택과 수강료 정가의 2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개월 고득점 완성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한경 테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목표달성 0원반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해당 과정은 2021년 63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해당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목표보다 낮은 점수가 나오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한 ‘26일 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포인트를 정리하고 출제유형을 파악하는 15일 과정의 ‘기본이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8일 과정의 ‘핵심&문풀’, 출제유형을 파악하고 최종 마무리하는 3일 과정의 ‘실전모의고사’ 단계로 진행된다. 기간한정 이벤트로 공기업 ‘왕기초 NCS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