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프랜차이즈 브랜드 ‘펫제이’, 고객 위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 및 사후 케어 제공

기사승인 2020.10.20  16:30:48

공유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 강남, 김포 ‘펫제이’가 오는 9월, 창립 11주년과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강아지분양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강남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구성, 펫플래너들과의 1:1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강아지 분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약 5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이 전부 강아지분양빌딩으로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분양 등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 300마리를 보유해 고객들에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강남을 비롯한 서울 전 지역과 일산, 김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강아지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펫제이는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보유한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이와 함께 펫제이는 분양 후에도 사후관리팀을 통해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펫제이의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담훈련사와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면밀한 도움을 제공하며 필요할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 역시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약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다.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비숑프리제와포메라니안 분양을 비롯해 다양한 견종을 보유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