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토리 물티슈는 신생아,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면 물티슈는 필수 구비 용품이다. 또한 코로나 19가 장기전으로 나아가는 상황 속에서 개인 안전 위생은 더욱 철저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전반적으로 위생용품관련 산업이 활성화 되는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의 물티슈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아이가 있는 집은 물티슈를 언제 어디서나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성분과 더불에 가성비 좋은 물티슈 가격도 고려해야 한다.
 
국내 프리미엄 물티슈 생산업체인 꿈토리 물티슈의 관계자는 "물티슈 성분 원단 개발부터 품질 생산관리까지 전 생산과정에 직접 관리한다. 질과 양 모두 잡을 수 있는 이유는 전 제품 공장직영상품임에 가능하다." 또한 " 주기적으로 외부업체에서 국내 식약처 허가 인증을 받아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어른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주1회 이상 시행하는 전 상품 미생물 시험 성적서와 월 1회이상 국가공인인증기관을 통한 시험성적서는 꿈토리 물티슈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확인가능하다.
 
요즘 물티슈 사용증가와 더불어 늘어난 일회용품으로 환경오염, 쓰레기 대란 위기의식을 극복하기 위해 산화생분해필름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한 산업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꿈토리 물티슈는 현재 친환경 적인 일회용 아기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