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간다. 10월 3주차 1위는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 모의고사 10회분’ 교재가 차지했다. 이어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교재가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1위에 오른 실전모의고사 수험서는 올해 시행되는 제31회 시험을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구성한 유형의 문제로 제작했다. 기존보다 3회분을 더 추가한 10회분의 문제를 수록해 든든한 실전 대비를 가능케 했다.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문제지를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스타일로 구성했고, 답안 마킹까지 연습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동일한 OMR 답안지를 별지로 수록했다. 또한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문제풀이 후 해설만으로도 중요한 내용을 다시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빈출되는 핵심 개념을 수록해 해설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개념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로 문제풀이를 마친 뒤 해설편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사용할 수 있는 AI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을 이용할 수 있다. 미리 마킹한 OMR 답안지를 촬영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가능하며, 성적분석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학습 중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이널 부록_최종점검 체계도 및 빈출지문’을 통해 더욱 빈틈없는 학습도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진이 출제한 실전과 가장 가까운 모의고사 10회분을 경험할 수 있다”며 “편리하고 정확한 성적분석이 가능한 AI 합격예측 서비스 ‘합격샷’까지 마련돼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