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갤러리는 울산웨딩박람회가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울산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울산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되는 울산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정보들과 스드메 할인혜택, 각종 사은품으로 구성된다고 전했다.

박람회에는 웨딩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웨딩과 관련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예산이나 일정에 따라 1:1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상담 뿐 아니라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결혼식장에 대한 상세분석이 가능하다. 참여 예정인 웨딩홀은 W시티 컨벤션, 더엠 컨벤션 등 예비부부에게 인기있는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웨딩촬영 스튜디오 테라스, 원규 등 웨딩갤러리 제휴 웨딩스튜디오 60여곳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웨딩드레스 업체는 벨에포크 등이 참여하며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본식 스냅업체로는 더빈픽쳐스 등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었다. 혼수 업체로는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 행사 등으로 현명하고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울산웨딩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 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과 웨딩홀 진행비, 뷔페 식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