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연이은 완판 기념한 고객감사 이벤트 마련

기사승인 2020.10.24  00:25:32

공유
   

꾸준히 사랑받으며 연일 완판행진을 거듭해 온 푸드타파 음식물분쇄기가 고객감사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 올들어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이벤트로 후기 작성 고객에 대한 사은품 증정 및 1+1 할인, 무통장입금에 따른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 없이 후기만 3줄 이상 작성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받게 되며, 사진과 함께 남기는 후기 작성시 GS25 편의점 상품권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기본적으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각종 할인 및 무료 혜택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푸드타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미국 수입 제품으로 이미 전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될 만큼, 널리 검증된 고품격 음식물분쇄기로 알려져 있다. 미국 뿐 아니라 유럽국제규격과 독일, 프랑스, 오스트리아, 캐나다, 덴마크, 폴란드, 노르웨이에서 품질인증을 완료한 제품인 것이다.
 
국내에서도 하수도법 규정에 의거해 판매 및 사용이 정식 허용된 주방용 음식물처리기로 KC마크와 환경부 인증을 모두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푸드타파 제품에 대한 높은 평가는 독보적인 기술력에서 비롯된다. 세계 유일의 애너하임 기술 특허가 적용된 바이오실드가 대표적이다. 자체 항균 작용을 하는 미생물이 생성되어 악취나 세균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키기에 싱크대 내부를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 가능하다.
 
또한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기술 역시 특허 적용되어 있어 빠르고 균형있게 회전판이 돌아가며 분쇄하는 방식이기에 소음이나 진동에 대한 우려 역시 매우 적은편인데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당일설치가 가능할 만큼 빠르게 배송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한번 설치하게 되면 추가적인 유지비용이 들지 않을 뿐만 아니라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푸드타파는 성능에 따라 이코노미 058, 미드듀티 258, 디럭스 458, 프리미엄 658 등 총 4종의 모델로 구분되며, 멤버십 회원 가입을 통해 평생안심서비스를 받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