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는 17년 분양 노하우와 고양이 관련 전문 지식을 통해 반려인들의 성공적인 고양이 분양을 돕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파주, 천안, 대전 등 여러 지역에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고,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24시간 운영과 분양 당일 집까지 딜리버리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전문 브리더를 통해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는 등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여 창원,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반려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가필드고양이는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아메리칸숏헤어와 뱅갈,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스핑크스,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희귀 품종인 데본렉스, 렉돌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고양이분양샵 가필드고양이는 인터넷을 통해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 및 예약까지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