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 특가세일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11.20  13:49:26

공유
   

용인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가 신혼가구, 입주가구 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저상형 패밀리침대, 원목침대, 호텔침대 등 다양한 수입, 국내매트리스 등을 특가세일 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세일 가구품목은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해 패브릭소파, 에어레더소파 등 3인용부터 4인용 소파 등 다양하다.

약 2,000여 평으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본관과 별관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럭셔리 이태리디자인 가구와 종합가구가 전시돼 있다. 아울러 별관은 1,000여평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1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스크래치가구와 전시상품, 신상품 등이 진열돼 있으며 2층에는 침대와 관련된 매트리스, 프레임 등 100여 가지의 국내 및 수입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이번 특가세일행사 뿐만이 아닌 스크래치가구나 리퍼브가구 및 신상품에 대해서도 일부 최대 80%이상 할인판매를 진행 한다고 한다.

관계자 “오끌리오는 KBS, MBC, SBS 등 여러 매체에서 소개된바 있으며 소파와 식탁 침대 등은 직 수입 병행하여 고객에게 유통 마진이 제외된 가격으로 최저가 판매하고 있다”며 “돌침대, 흙침대 및 황토침대 등 연세가 있으신 고객들을 위한 가구도 진열돼 있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은 용인시 처인구 일대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매장 및 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