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컴즈' 스마트폰복구 및 컴퓨터수리 비용 최대 30% 추가 할인 제공

기사승인 2020.11.20  15:06:41

공유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더컴즈' 에서는 최근 가장 많은 상담과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는 스마트폰복구 및 컴퓨터수리  비용에 대해 12월말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스마트폰은 다양한 기능과 빠른 인터넷 환경으로 우리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 단순히 전화, 문자 기능을 넘어 사진 촬영, 동영상 감상, 게임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같은 SNS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 채팅 및 일상을 공유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파손이나 침수, 시스템오류, 실수로 삭제 등의 이유로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에 접 근을 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최근 핸드폰 파손, 침수 등의 고장으로 문제가 생기거나 삭제, 포맷 등의 이유로 스마트폰 내부에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에 접근이 어려운 경우가 자주 나타나고 있다. 이때에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이 좋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라면 강제로 켜는 것은 좋지 않고 실수로 삭제하였다면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 전 상태를 유지해두고 비행기 모드로 전환을 해두는 것이 복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이는 오버라이트 (덮어쓰기) 현상을 막아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며 이후 최대한 빠르게 전문가와 상담하 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더컴즈에서는 다양한 스마트폰 복구 서비스에 대한 비용 할인 헤택을 적용하고 있다. 항목을 살펴보면 삭제된 핸드폰 사진, 동영상 복구 및 연락처(전화번호부), 통화기록 복원 있다. 또한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카톡 대화방, 채팅방 복원이 가능하고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도 지원한다. 아이폰 무한사과(무한부팅) 같은 특정 증상도 해결이 가능하며 폴더폰, 피처폰 등 구형모델부터 갤럭시노트20, S20  등 최신스마트폰 복구까지 가능하며 샤오미, 화웨이 기종도 지원한다.
 
추가로 컴퓨터수리에 대한 비용 할인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컴퓨터 부팅이 안될 때', '컴퓨터 전원이 안켜져요', '컴퓨터 화면이 이상해요' 등 주요 고장 증상에 대해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파워서플라이 등의 부품 점검을 통해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수리 및 교체 작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윈도우 설치 및 각종 프로그램, 백신 설치도 가능하며 노트북 키보드, 액정, 배터리 교체 및 맥북 수리까지 지원한 다.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인천, 경기 전 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며 지역 및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와 원 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진행중인 컴퓨터 수리 및 스마트폰 복구 등 모든 서비스에 대해 12월 말까지 공임비용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부담를 줄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터복원 전문기업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