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한복대여 전문 ‘유시영한복’, 오픈 12주년 파격 특가 행사 실시

기사승인 2020.11.20  16:23:49

공유
   

천안한복대여 ‘유시영한복’이 트렌디한 신상 한복 대거 출시와 함께 매장 오픈 12주년을 기념해 파격 특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각광 받으며 결혼한복 역시 개인의 취향이나 사정에 맞춰 맞춤과 대여를 선택 진행하려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시영한복’은 전통의 멋과 최신 트렌드가 어우러진 고품격 한복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예비부부를 위한 신부한복, 신랑한복 그리고 어머님들을 위한 고품격 혼주한복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퀄리티의 천안한복대여를 진행하며 자체제작을 통해 유통과정 없는 직영시스템을 구축, 운영 중이라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는 평가다.

본견 실크로 제작하는 고급 신상 웨딩한복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의 신랑신부한복, 돌잔치 및 칠순잔치 가족한복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소재와 고유 디자인의 한복을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이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단,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전에는 미리 상담 일정을 잡아야 한다.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한복 디자인과 원단, 배색 등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디자인의 한복이 준비되어 있다”면서 “쾌적한 분위기에서 프라이빗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 12주년 파격 특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