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프리미엄 패브릭쇼파 디바쎄 온라인 행사 할인 및 10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20.11.21  02:24:32

공유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셀프 인테리어가 유행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고가의 비용을 들여 새롭게 리모델링 하기 보다는 단품가구를 구매하거나 기존 가구의 배치를 바꾸는 등의 행동이 보여진다. 더불어 가구 구매 시 기성 가구보다는 개인이 취향을 반영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내구소비재 특성의 가구는 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 가구를 선택하되 기능성, 내구성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파전문매장인 디바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내구성, 기능성 모두 좋은 패브릭쇼파, 모듈형소파, 코너형소파, 카우치소파를 제작, 판매하는 기업이다.
 
현재 11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중으로, 온라인 구매 시 전제품 10% 할인 및 전시 상품 리퍼브쇼파 최대 20~30% 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프리미엄 친환경 아쿠아클린소파, 신혼쇼파, 4인용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1/24 ~ 12/15까지 인기상품 데이브, 클리프 패브릭소파 15% 타임 특가 소식을 전해 입주를 앞둔 정평역코오롱하늘채, 북천코아루하트리움, e편한세상금오파크, 국가산단반도유보라아이비파크 예비 입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트렌드가구로 뜨고 있는 패브릭쇼파는 소재 특유의 아늑함과 포근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이 등장하면서 물만으로 실생활에서 발생 가능한 오염을 말끔하게 제거가 가능해지면서 간편해진 소파 관리법으로 상태에 따라 기존 패브릭보다 오랜 기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디바쎄소파는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감각적인 임팔라소파와 컬러, 원단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사용되는 원단은 바쎄 임팔라, 노딕 글로벌 정품원단으로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오코텍스 1등급의 패브릭이다. 소비자들은 두 가지의 원단과 다채로운 42가지의 컬러, 타입 등을 선택하여 맞춤 쇼파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35kg 통스펀지, 이태리 밴드사용, 친환경 접착제 등의 프리미엄급 내장재와 나노 발수 코팅으로 이루어진 패브릭의 표면은 생활 방수, 방오, 발수와 진먼지, 진드기 등의 균의 증식을 억제한다. 더블 플로킹 기술로 제작되어 반려동물의 손톱과 발톱에 의한 스크래치 상처를 예방할 수 있을 정도로 내구성 또한 좋다.
 
이러한 기능성 프리미엄 임팔라소파는 대구가구단지 인근 구미 직영점에서 다양한 스타일과 타입으로 전시하고 있다. 소파 하나하나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원스톱 서비스로 배송부터 설치 및 철저한 A/S관리로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