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르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블랙 프라이데이는 1년에 한 번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올해는 11월 23일 오후 1시부터 12월 1일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이용하면 경추목 베개, 매트리스, 체형교정 제품 외 판매 중인 전 상품을 모두 무료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어떤 제품이든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5,000원 재구매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에 최대 8,000원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라이데이 기간 중 거북목 베개와 매트리스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20만원대 오가닉 블랭킷도 증정 받을 수 있다. 76%까지 세일 중인 체형교정 제품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닥터바르미에서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체형을 반듯하게 잡을 수 있으며 허리, 무릎 등에 부담이 덜 가도록 하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현재 경추베개, 가로세로 매트리스, 스트레칭 기구, 등받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KBS Joy ‘셀럽뷰티2’ 등에서 소개된 바 있다. 이벤트 및 더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