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는 665세대중 345가구는 아파트로, 나머지 320실은 3룸 주거형 오피스텔로 지하5층~지상27층, 5개동 규모로 공급할 예정이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아파트는 100% 완판이 되었으며, 나머지 물량은 주거형 오피스텔로 76㎡, 78㎡, 83㎡ 타입을 분양중에 있다. 이 정도 크기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아파트 동일 면적과 비교했을 때 큰 구조적 차이는 없는 대신 가격은 저렴하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오피스텔 잔여분은 3룸, 2화장실 구조로 아파트와 비슷하게 설계되어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을 접하지 못한 사람들이 많은데 아파트단지와 같이 지어진 주거형 오피스텔은 사람들의 꾸준한 관심과 함께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의 대표라고 볼 수 있는 광교 힐스테이트레이크 오피스텔 84㎡타입은 현재 최대 10억을 넘는 시세를 나타내고 있다. 광교 힐스테이트레이크 오피스텔의 구조는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주거형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다. 

아파트 규제의 영향으로 주거형 오피스텔이 서울 중심권에서도 공격적으로 공급되고 있고 신내역 시티프라디움, 힐스테이트 지금 디포레,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힐스테이트 의정부역,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등이 100% 분양 마감 되었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주거형 오피스텔 또한 아파트가 오르면 같이 시세 차익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설계되어 있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주거형 오피스텔은 인천2호선 시민공원역이 가깝고 주안역 또한 이용하기 편리하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국책 사업인 gtx-b노선이 인천시청역으로 들어설 예정으로 gtx-b노선이 완공되면 여의도10분대, 서울역20분대로 도착이 가능하다. 인천시청역은 시민공원역에서 두 정거장이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는 제2경인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가 이미 건설되어 있어 자동차를 이용한 인프라 이용에도 불편함이 없고 단지 인근으로 cgv, 인천사랑병원 등 중심상업지 편의시설이 있다.

학군 또한 도화초, 석암초, 인천고 등 여러 학교가 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주안동은 주안1구역을 재개발 하는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2958세대), 주안3구역 주안파크자이 더 플래티넘(2054세대), 주안4구역 주안 캐슬더샵에듀포레(1856세대)가 들어설 예정이고 주안1구역 힐스테이트 푸르지오 주안은 84㎡ 일반분양분 시세가 프리미엄이 붙어 6억을 넘어서고 있다.

인천 주안역 미추홀 더리브 주거형 오피스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파트 구조의 오피스텔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을 할 수 있다.

코로나로 반드시 사전에 예약을 해야 모델하우스 방문을 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