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식장 CA웨딩컨벤션 블리스홀이 오는 2021년 1월,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새 단장한 모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블리스홀은 버진로드 및 하객석을 모두 고급스러운 카펫으로 마감을 하고, 양쪽으로 플라워데코레이션을 연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하객 테이블을 지그재그 형태의 새로운 Handmade WOOD-TABLE로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다고 한다.

특히, 디올 명품관 조명팀의 새로운 시도로 ‘별의 화원’의 느낌을 주제로 하는 밤하늘 속에서 빛나는 은하수와 화려한 컬러를 뽐내는 꽃의 향연을 특별 디자인해 연출함으로써 하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지금까지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웨딩홀’의 컨셉으로 더욱 풍성해진 플라워데코레이션과 고급스러움으로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Perfect Opportunity 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해드린다”고 전했다.

CA웨딩컨벤션은 KTX 천안아산역 2층웨 위치한 웨딩홀로 천안과 아산지역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 서울 및 지방 하객들까지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과 함께 넓은 주차공간, 곳곳에 배치된 주차안내 도우미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예식 공간과 연회 공간이 한 층에 있어 여러 층을 오르내리는 불편함 없이 원스톱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1,600석의 넓은 연회장에는 프라이빗한 단독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가 구성한 200여 종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천안예식장 CA웨딩컨벤션 관계자는 “더욱 럭셔리해지는 홀 인테리어와 호텔웨딩급의 연출을 통해 예식의 퀄리티를 높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분위기, 이벤트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를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안웨딩홀 CA웨딩켄벤션 상담 및 계약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