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할인과 10% 적립금 혜택 가능해

(주)제이텍프라자가 밀리타코리아와 관련된 다양한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밀리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카페오 솔로, 솔로앤밀크, 솔로앤퍼펙트, 파시오네, 퓨리스타, 아반자 등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과 함께 적립금도 10%를 받을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신규 가입자에 한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7%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어 커피머신으로 따뜻한 연말을 준비하려 하는 사람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밀리타 커피 머시는 직구, 병행 제품과 달리 우리나라 정격전압 220v 60hz을 보유한 제품이다.

정격전압이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 시 과열 가능성이 있어 연속 추출 시 냉각시간이 필요하고, 약 1~2년 전후로 주요 부품을 교체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한다. 또한 커피머신 규정 압력보다 압력이 낮게 걸려 커피 추출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커피맛이 떨어질 수 있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국내 제품으로 국내 A/S센터를 두고 있다. 커피머신 구매 후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쉽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소비자 보호법 내 소비자 보상 규정에 의해 즉시 처리가 가능하다.

밀리타 커피머신 전 제품은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15 bar 압력과 예비 추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한 전면부 인터페이스와 30~135mm로 조절되는 커피 추출구, 30~220ml까지 원하는 양만큼 제조가 가능한 커피 제조 다이얼로 사용자 맞춤형 커피 제조가 가능하다.

추출기와 물통, 드립 플레이트가 모두 탈부착식으로 언제나 흐르는 물에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도 깔끔하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제로와트 스위치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커피머신 온/오프 시 자동청소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찌꺼기와 석회질 제거 표시 알람이 표시되어 보다 깨끗하게 커피머신을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밀리타코리아 커피머신 연말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