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오는 겨울 바람에 얼마 남지 않았던 나뭇잎도 떨어지면서 앙상한 나뭇가지만이 보인다. 이처럼 쌀쌀해진 날씨로 바깥 활동시간이 줄어드는 겨울철을 맞아 실내에 변화를 주고자 가구를 활용한 인테리어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추운 바깥과는 달리 안락한 안식처를 만들기 위한 자연주의적 친환경가구를 활용한 실내 인테리어가 트렌드다. 이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담긴 우드슬랩 전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는 연말을 맞아 친환경 우드슬랩, 떡판테이블 최대 60~ 70% 파격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어느 때보다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미선디자인&쉘부르퍼니처는 천연 통원목을 사용한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다. 마호가니, 자바섬 월넛, 티크, 스기목 등 다양한 목재를 가공하여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친환경 우드상판을 선보이고 있다. 각기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수종을 적재적소에 맞게 사용하여 남다른 디자인과 내구성,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가공을 최소화하여 목재의 특색을 그대로 살려 제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시장에서는 똑같은 디자인의 우드슬랩을 찾아볼 수 없다. 이렇게 우드상판은 디자인적으로 희소가치성이 높아 개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적합한 가구로 인기가 높다.
 

 

특히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우드슬랩은 소재 특성상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가정집뿐 아니라 회사, 카페, 학원 등에서도 인테리어가구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상판과 프레임, 의자 또한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다.
 
파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크게 두개의 동으로 전시장이 나누어져 있다. 각 1,2층의 넓은 규모로 꾸며진 전시장에는 주력상품인 우드상판 전시관과 함께 신소재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소파, 가죽쇼파, 대리석가구, 디자인가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컨셉가구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알려져 부평코오롱하늘채, 광명 아크포레 자이위브, 운정가구단지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찾고있는 종합가구매장이다.
 
전시장에서는 가구 전문 직원과 1:1 상담을 통해 집 구조와 분위기에 알맞은 우드슬랩 및 디자인가구를 추천해 드리고 있으며 가구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안내 받아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