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85% 할인 실시

기사승인 2021.01.17  00:21:09

공유
   

1-2인 가구와 비혼주의 문화 등이 보편적으로 자리잡으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반려동물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의 수는 1000만에 육박하였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에서도 많은 방문을 하고 있는 ‘미유펫’이 전문가들을 통한 1:1 맞춤 상담을 통해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반려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미유펫’은 진주, 울산 등 전국 16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보유 중인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건강상태에 조금이라고 문제가 있을 시 분양을 진행하지 않으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분양 후에도 동물병원 서비스를 이용해 24시간 응급 Q&A서비스가 가능하여 초보 반려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반려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미유펫 전 지점에서는 원스톱솔루션으로 교배, 미용, 호텔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거품없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앙증맞은 외모와 애교많은 성격으로 인기가 많은 포메라니안, 활발하고 복슬복슬한 헬멧머리가 상징적인 비숑프리제, 세상에서가장 작은 강아지 치와와 등 다양한 견종 분양이 가능하며

털이없고 이집트를 생각나게하는 스핑크스부터 짧은다리로 일어서는게 특기인 먼치킨, 접힌 귀와 똘망똘망한 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등 다양한 묘종이 마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국적으로 지점이 분포해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을 통해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