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판매하는 헨리봇 브랜드에서 자사에서 판매 중인 ‘역대급스펙 헨리봇 로봇청소기 ver.4’에 대해서 새해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21년 1월 1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 609,000원에서 469,000원으로 비용을 할인해주고 있던 기존 이벤트에서 주문폭주로 인한 재고소진으로 1월 20~22일에 입고되는 제품을 기다린 고객에게 만원을 추가할인해주는 이벤트로 구성되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금지구역 지정설정기능을 통해 원하는 공간만 선택적으로 지정하여 효율적으로 집중 청소가 가능한 헨리봇 로봇청소기 ver4는 바닥에서부터 7.6CM의 슬림한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손에 닿지 않는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며 7.1cm의 대형 바퀴를 탑재하여 1.8CM까지의 문턱 등반이 가능해 장애물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물통 내부에 탑재한 전제제어시스템이 물이 넘치거나 부족하지 않게 자동으로 물을 분사하고 물 배출량을 설정할 수 있어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하며 또한 LDS센서 탑재로 집안 내부의 구조 및 공간, 장애물 뿐만 아니라 바닥형태, 카펫유무까지 꼼꼼하게 인식하기에 빠르고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는 후문.

조용한 사무실 수준의 55데시벨의 저소음을 구현하여 시간과 장소가 관계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헨리봇 로봇청소기 ver4의 새해맞이 특별할인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