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이상의 사적 모임을 금지하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오는 31일까지 연장됨에 따라 야외 활동이 제한되고 있다. 그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배달음식 소비가 큰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부분의 외식업계 자영업자들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높은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뒤늦게 배달업계로 뛰어든 자영업자들은 차별화된 홍보전략을 갖추지 못해 미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오히려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기 전 보다 못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그런 점에서 떡볶이프랜차이즈‘킹오브떡볶이’는 코로나19 이전부터 배달, 포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었고 다양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2021 뜨는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킹오브떡볶이’는 오래 전부터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분식’아이템을 내세워 꾸준한 수요를 자랑하고 있는 떡볶이프랜차이즈로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본사의 남다른 홍보전략을 통해 치열한 배달 업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분식체인점이다.

뜨는창업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분식체인점킹오브떡볶이는 여자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분식체인점‘킹오브떡볶이’는 여자창업자들의 금전적인 부담감을 덜어주는 지원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교육프로그램,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 등 다양한 강점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떡볶이창업이 가능하다.

떡볶이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에서 실시하고 있는 지원프로그램으로는 본사 투자 제도와 리스 창업 제도가 있다. 원금 변제 책임 없이 창업 비용 일부를 본사로부터 투자 받을 수 있는 본사 투자 제도와 투자 받은 창업 비용을 할부 형식으로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리스 창업 제도를 통해 적은 비용으로도 안정적인 분식체인점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여자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떡볶이창업을 처음 시도하는 여자창업자들도 어려움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의 슈퍼바이저가 매장 관리, 레시피 전수 등을 1 대 1로 가르치고 있으며,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홍보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꾸준한 손님 확보가 가능해 매년 뜨는창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식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가 떡볶이체인점으로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메뉴’이다. 맵다국물떡볶이, 파닭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 등 전 연령 층을 사로잡는 떡볶이 메뉴와 쿵쿵튀김, 마약오튀밥, 버터양념감자 등 특색 있는 다양한 종류의 사이드 메뉴가 존재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떡볶이창업이 가능하다.

다양한 강점을 갖추어 뜨는창업 아이템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떡볶이프랜차이즈 ‘킹오브떡볶이’의 떡볶이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