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 실속형 무기명골프회원권 비대면 가입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2.24  02:34:37

공유
   

동양골프가 ‘실속형 무기명 골프회원권’ 비대면 가입 시 특별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혜택은 △일본 규슈 퍼시픽블루cc 2박 3일 무료 라운드(유효기간 3년) △청정 제주도 2박 3일 무료 라운드(유효기간 3년 : 본사 제휴골프장 중 랜덤 추첨) △120만원 상당 소가죽 펀치 보스턴백 1개 증정 중 1종 택일로 전화문의 상담 후 fax 견적 및 계약으로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업체는 코로나 19로 움츠러든 경기 여파 속에서 무기명 골프회원권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나, 대면이 불가피한 고객을 위해 가능한 한 쉽고 간단히 견적 문의 후 결정하길 원하는 추세에 맞춰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방식은 전화문의 상담 후 fax 견적 및 계약으로 진행된다.

업체 측은 자사의 경우 1:1 맞춤 컨설팅으로 자금, 라운딩 횟수 등 보다 효율적인 방안 제시로 전문시스템으로 책임감을 느끼고, 골프 레저업계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내가 제안한 고객은 내가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우수한 상품을 실속 있고 효율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는 곧 기업 이미지를 파는 것이라는 마인드로 꾸준히 지켜왔다”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고가의 골프회원권을 좀 더 효율적으로 예약해 스트레스 없이 가입과 동시에 원스톱 이용으로 편리함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양골프는 상품에 대한 소개 및 신규가입 이벤트 안내로 2월 온라인 이용방법을 고지 및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