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동물병원과 자체브리딩 시스템 도입

기사승인 2021.02.24  02:35:16

공유
   

부산을 본점으로 이천, 대전서구(둔산), 김포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전문 분양샵 미유펫은 점점 더 성장해가는 반려동물 시장규모에 맞춰 동물병원 연계서비스 및 자체브리딩 시스템을 통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에서는 최근 반려동물이 TV프로그램, 개인방송 등 각종 매체를 통해서 많이 소개가 되며 말티즈, 포메라니안과 같은 일반적인 가정견부터 샤페이,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같은 특수 견종을 찾는 반려인도 많이 증가하였다.

최근 반려동물 품종이 다양해 지면서 찾는 견종이 특수견 및 없는 견종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에게 맞춰 1:1 맞춤 예약 분양을 진행 하고 있다.

또한 부산의 경우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꼼꼼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로 인해 인근 거제, 양산, 일광 등 경남지역에서도 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미유펫’ 전 지점에서는 원스톱솔루션으로 교배, 미용, 호텔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반려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고 있는 진주점은 렉돌, 메인쿤, 레가퍼 등 희귀 품종 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다.

진주점에서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 시스템으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 또한 시행 중이며 과양, 의령, 함안 등 인근 경남 지역에서도 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

또한 전 지점에서 무료분양과 같은 이벤트 또한 진행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아픈 반려동물을 치료하여 가족을 찾아주는 책임분양 서비스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