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고양이 분양 ‘스타일독앤캣’, 분양가 이벤트 연장

기사승인 2021.03.05  06:50:19

공유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매년 급속도로 상승세를 보이면서 관련 상품 및 서비스 또한 전문화되고 있다.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도 과거와는 달리 가족의 구성원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려는 예비 반려인 또한 증가하고 있으며 시장 규모에 맞춰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실시하는 분양샵도 생기고 있다.

사후관리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분양을 고민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게 있는데,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한 사후 관리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견분양 업체를 이용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부천 본점을 포함해 목동점 및 용인점 등 전국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애견샵 ‘스타일독앤캣’은 강아지, 고양이분양 전문 브랜드로서 현재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스타일독앤캣은 전문 상담을 통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반려동물 입양 시 필요한 필수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것은 물론, 이 외에 연계 병원 건강검진 할인, 애견호텔 등의 서비스도 추가 제공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천안애견분양 스타일독앤캣은 생명존중이라는 이념 아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형성에 노력하고 있다. 전 직원이 반려관리 자격증을 취득했으며 전문가를 통한 꼼꼼한 애견 선별로 건강한 아이들만을 분양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강아지, 고양이들을 관리하고 있다. 무엇보다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상시 모니터링, 전문 관리인을 통한 건강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동물판매업 정식 허가 업체로서, 책임 보상 및 분양계약서 작성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분양 전 건강 상태를 확인시킴으로써 건강한 강아지,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성남에 위치한 스타일독앤캣은 북슬북슬하게 솟아올라 잘 관리해 놓으면 마치 솜사탕과 목화 같은 모습인 비숑프리제, 털날림 문제, 털 알레르기 문제에서 자유로운 푸들, 작은 체구와 깨끗해 보이는 하얀 외모의 반려견인 말티즈 등 다양한 강아지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먼치킨, 페르시안, 렉돌, 스핑크스 등 다양한 고양이 품종을 갖추고 있으며 별도 문의 시 원하는 품종을 분양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타일독앤캣은 각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지점별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