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이하 자단기)가 7일 치러진 2021년 제1회 정기 기사 시험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는 무료 가채점 서비스를 시행한다.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2개의 자격증 시험 종료 직후 제공되는 자단기의 합격 확인 서비스는 주관처보다 1시간 30분 빠르게 공개돼 답안 발표시간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하다. 전기기사와 정보처리기사 가답안 공개는 각각 오후 12시 30분과 4시 30분에 예정되어 있다.

필기 시험 합격자를 위한 실기 합격 설명회도 오는 11일 예정되어 있다. 당일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피자, 치킨 등 간식 및 자단기 무료배송 쿠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시험 응시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험 당일 채점한 결과를 공유하면 문화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파격 선물을 제공한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기만 해도 필기시험 재도전 및 실기시험 준비를 위한 ‘실기 프리패스’ 30% 할인쿠폰과 ‘전과정 프리패스’ 20%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선물한다. 

자단기는 시험 당일 가장 많이 찾은 자격증 교육 사이트 1위를 기록하며 기사 시험을 비롯해 컴퓨터 활용능력, 한국사능력검정 등 취업 관련 자격증에 대한 필기 및 실기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역대 출제 경향을 분석해 빈출 개념을 압축한 강좌와 시험 직전까지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