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11일까지 개최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 예비부부 알찬 혜택제공

기사승인 2021.04.08  00:03:39

공유
   

예비부부들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하는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4월 9일~11일까지 개최된다.

대구 경북지역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준비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기 전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이 지쳐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를 방문할 시, 결혼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4월9일부터 11일까지 대구웨딩 특별전시관에서 '대구통큰웨딩박람회'가 개최되는 가운데 예비부부를 위한 네 가지 혜택이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통큰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각종 혜택을 제공해 보다 더 즐겁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축제의 장이다.

먼저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을 알아보기도 한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에서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상세히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맞춤형 제안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구웨딩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 과정 및 결혼 상품 관련 다양한 정보와 여러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준다.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통큰웨딩패키지 가격으로 제공한다. 참가업체들은 노련한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들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1:1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웨딩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통큰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통큰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를 준비해 두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구 경북 결혼웨딩박람회는 1:1 맞춤 예약으로 웨딩 전문가로부터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 통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방문 신청 후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