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강동과 하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하남 교산지구 인근에 들어서는 하남스타포레3차가 각종 개발 및 인프라 호재에 4월 홍보관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최근 지하철 5호선 하남검단산역까지 개통을 완료하였고, 3호선 연장선 개통 예정 및 미래 프리미엄 등 각종 호재가 이어질 예정이기 때문이다.

덕풍동에 위치 할 예정인 하남스타포레3차는 사실상 ‘강남권’ 생활이 가능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차량으로 강남까지 20분대 및 잠실까지는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장점과 인근에 위치한 하남 IC와 상일 IC를 통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 이동도 가능하며 지하철 5호선 개통 완료 및 간선급행버스 (BRT) 노선이 확충된 상태로 복합환승센터 이용 시 강남 및 주요도시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여 출퇴근이 편리하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가 인접해있어 자녀를 둔 입주민들이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함께 누릴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하남스타포레 3차는 입주민들의 생활 편리함을 더욱 높일 예정으로 단지 내에 풍부한 녹지시설과 인근 덕풍천, 위례 둘레길, 생태하천 등이 조성되어 ‘숲세권’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검단산, 유니온파크, 미사리 조정경기장 등은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단지 내에는 큰 규모의 입주민 전용 공원과 옥상정원 등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입주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 연습장, 무인 택배함, 회의실 등도 갖출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생활 프리미엄 또한 갖추고 있는 하남스타포레3차는 쇼핑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쇼핑몰스타필드가 인접해 있으며 코스트코, 홈플러스, 이마트, 하남시청, 시립도서관, 문화예술회관 등의 문화시설이 분포된 황금입지에 위치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가까운 위치에 강동 이케아도 들어설 예정으로 풍부한 미래 프리미엄으로 하남스타포레3차의 가치를 높이고 있으며, 조합원 모집 관계자는 “하남스타포레3차”는 입주민들의 교육, 미래, 생활, 교통 프리미엄을 골고루 갖춘 아파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지하철 5호선 개통 완료 및 BRT 노선 확충에 지하철 3호선 연장성 개통 예정까지 각종 호재가 이어질 전망으로 앞으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하남스타포레3차는 지하 3층 ~지상 29층으로59㎡, 67㎡(예정), 84㎡ 타입으로 구성 될 계획이며, 4월 19일 서울강동구 길동사거리에 그랜드오픈 할 예정이다. 현재 상담은 전화 예약 후 가능하다고 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