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는 14~20일 온라인 쇼핑몰 ‘메가마트몰’의 단독 할인행사인 ‘묻지마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간 메가마트몰은 과일·채소·수산물·축산물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등 온라인 장바구니 핵심 상품군 내 모든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주말을 제외한 5일 동안 인기 상품을 선정해 일자별로 선착순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주문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2번씩 열린다.

더불어 온라인 베스트 인기상품 100품목을 별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월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으로 인기 완구류와 닌텐도,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50% 싸게 내놓는다.

메가마트몰을 통해 오후 8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3시까지 주문 상품을 배송하는 ‘새벽 배송’과 온라인 주문 상품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주문 상품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마트몰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할인 행사 중 연중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며 “집밥 문화 확산과 5월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가계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온라인 알뜰 장보기가 가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