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김상혁 결혼, 연합뉴스

 김상혁 결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왜냐하면 아이돌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결혼 소식을 전했기 때문이다. 

22일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김상혁이 오는 4월 7일 서울 모처에서 6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거행한다.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으며, 축가는 김상혁과 클릭비 멤버들이 함께 대표곡 '드리밍'(Dreaming)을 부를 예정이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다"면서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됐다. 다른 멤버들도 가자"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99년 7인조 클릭비로 데뷔해 '드리밍', '백전무패' '카우보이' 등을 발표한 김상혁은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2005년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며 거짓말 논란에 휩싸여 오랜 기간 동안 방송활동을 쉬었다. 

그후 2013년 11년 만에 클릭비의 재결합 후 예능 활동도 재개를 했다. 현재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보가 보여'에 출연 중이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 등으로 활동하며 팬들과 호흡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