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8월 공인중개사 진도별 봉투모의고사’ 세트를 선보였다. 공인모가 이번에 선보인 진도별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세트는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의 정규 과정 마지막 단계로, 수험생 개인의 취약부분을 사전 점검하여 객관식 실전 적응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 모의고사는 해설강의가 업로드될 예정으로, 모든 공인중개사 인강은 시험과목별 5~6인, 총 34인 교수진이 이끈다. 공인모 교수진은 강남, 종로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베테랑으로 인정받은 이로, 공인모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인다. 특히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질문에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인모의 이번 공인중개사 진도별 봉투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동차 단기합격에 적합한 ‘합기공 패키지’와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 1차 ‘스피드러닝반’,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는 ‘핵심 마무리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들은 각 패키지에 맞는 마스터플랜이 제시되어 있어 학습자들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 시행착오를 겪을 확률이 낮아진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의 구매 기한은 8/4(화) 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에 대한 사항이나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난이도, 합격수기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게재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에는 합격자들의 공부방법이나 암기법 등이 기재되어 있어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교본이 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외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 직업상담사2급,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 총 20여 분야의 무료인강을 들을 수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