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프랑스 제약회사와 공동개발 퀴노아 펩타이드 함유 ‘골드플러스TS샴푸’ 출시

기사승인 2020.08.05  09:05:58

공유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홈쇼핑 론칭 6주년을 기념해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골드플러스TS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프랑스 제약회사와 공동개발한 퀴노아 펩타이드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을 더욱 향상했다. 건강하고 깔끔한 두피부터 풍성한 모발 볼륨과 윤기까지 ALL 케어해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이 함유돼있으며,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도 함유돼있다. 

이는 퀴노아를 이용한 식물성 펩타이드를 함유하는 원료로 뛰어난 수분 보유력 효과로 각질을 케어 해주어 매끈한 두피결과 머릿결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윤기 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케어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밖에도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 완료 및 파라벤, CMIT, MIT 등 25여 가지 화학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 혈행 개선, 두피 진정 효과, 두피 수분량 개선, 두피 탄력 개선, 두피 탄성 복원력 개선, 두피 유분 개선, 두피 각질 개선, 열에 의한 두피 진정 효과,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모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에 도움을 준다는 것을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TS샴푸를 믿고 사용해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계속해서 성장하는 기업, 향상된 제품을 보여드리고자 한다.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만든 업그레이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여 ‘국민샴푸’라는 타이틀을 놓치고 싶지 않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