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더스카이파킹, 무료주차 서비스 눈길

기사승인 2020.08.11  10:41:32

공유
   
 

국내 여행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하여 국내여행지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감염병으로 인해 민감한 시기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 보다 자차를 통해 공항으로 이동하는 이용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로인해 김포공항 주차장이 만차로 이용하기가 어렵고, 또 부담스러운 주차비 때문에 김포공항 주변에 있는 사설 주차대행 업체를 찾게 되는 게 현실이다.

하지만 사설 주차대행 이용 고객 대부분은 자기 차량이 어디에 방치되는지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로 인하여 차량에 문제들이 생기는 경우도 발생하며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 부과를 받는 경우도 있다.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에서 주차대행을 할 수 있는 곳은 공식 주차대행 발레파킹 업체뿐이다.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하는 것은 불법적인 영업으로 형법으로 단속하고 있다.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은 합법적인 영업으로 드랍 서비스만 제공하는 업체이다. 특히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은 김포공항 주차장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초대형 실내주차타워를 운영 중에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더 스카이파킹은 이용객이 직접 주차를 하고 차량 키를 가지고 공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동 시 실내주차타워에서 공항까지는 벤츠 스프린터, 스타렉스로 무료 셔틀을 운행한다.

더스카이파킹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 이용 가능하며 더스카이파킹 인천공항점도 운영하고 있다. 인천공항 장기 주차비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