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최대 80%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을 맞아 가구구매를 계획하는 사람들은 경산명품가구공단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 여름을 덮친 장마로 인해 가구 구매를 계획했던 사람들에겐 공통된 고민이 생겼다. 여러 매장을 다니며 질 좋은 제품을 자세히 들여다 보는 것이 좋은 가구 구매 방법이지만, 주말 비소식이나 혹은 더운 날씨 탓에 쉽지 않다.

하지만 이는 창고형 가구매장의 성업하는 이유 중 하나기도 하다. 넓은 전시장을 통해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는 대구가구단지 내 경산명품가구공단 역시 창고형 가구매장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가구 전시로 소비자들의 방문을 맞이하고 있다.

대구가구거리에 위치한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따르면 최근, 대구 혁신도시를 비롯해 늘어나는 경북·대구 지역 주거 단지로 인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많은 고객들이 대구가구골목을 방문한다고 전했다. 

또한, 주변 대학교를 비롯한 원룸단지 등 1인 가구와 부부가구의 증가와 함께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신혼가구 및 리퍼브가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도 그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약 2000평 가량의 규모를 자랑하는 매장을 통해 저렴한 고 퀄리티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와 함께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가구의 경우 시중 구입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신혼부부와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

대구·경산 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최근 가구 구매의트렌드로 떠오른 창고형 가구매장의 장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의 대형 쇼룸은 1인 가구부터 가정용 가구, 인테리어용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고객분들이 편하게 가구를 둘러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천 가구, 구미 가구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