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추석명절에 대비해 다양한 구성의 한우선물세트 판매 및 온라인 택배주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이곳은 지난 15일(화)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명절한우세트주문을 20% 할인한 가격으로 받았으며, 21일(월)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구매자가 아니더라도 영월 당일치기나 캠핑장 여행을 온 고객들도 다하누한우프라자를 방문 시 1+, 1++ 꽃등심, 안창살, 삼겹살,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또한 현재 다하누한우프라자에서는 한우 로스 구이용인 명품한우등심세트(등심 600gx3팩)와 집 반찬용으로 적합한 한우꺼먹 돼지혼합명절세트(국거리+불고기+꺼먹돼지수육용 각각 600g×3팩) 이외에도 추석 차례상에 필요한 고기로 구성된 한우명절세트1호(국거리+불고기+산적 각각 600g)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한우 가성비 좋은곳으로 소고기를 구입 후 바로 옆에 위치한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 먹거나 포장해 가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다하누한우프라자는 네이버스마트쇼핑몰을 운영해 코로나19로 인해 추석연휴기간 동안 이동을 자제하는 고객들도 집에서 편하게 한우택배주문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마트쇼핑몰에서는 한우사태, 갈비, 곰탕세트, 육사시미 등 여러 부위별, 용도별, 등급별 고기를 할인한 가격에 제공 중이며, 한우&한돈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척들에게 반가운 마음과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로 한우세트를 알아보는 고객들이 많다. 다하누한우프라자에 방문하면 품질, 신선도 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원하는 고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도 언제 어디서나 맛 좋은 한우를 주문할 수 있다. 명절음식에 필요한 고기 부위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