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가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일원에 자리 잡는다. 해당 아파트는 트리플 역세권과 숲세권, 명문학군 등 쾌적한 인프라를 갖춘 곳임에도 3.3㎡당 1,7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연면적 46,822.24㎡ 지하 2층~지상 24층 7개 동, 전용 59㎡ 총 378세대를 예정하고 있으며 주차 대수는 총 436대로 건립된다. 단지 내부에는 입주민을 위한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시니어센터, 작은 도서관과 숲, 잔디광장, 텃밭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봉천동 르쏘메 아파트는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7호선 숭실대입구역, 2028년 개통을 예정한 서부선 경전철 중앙동성당역까지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3곳 모두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까지 10분 내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단지 주변 다수의 버스정류장과 강남순환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으로 쾌적한 교통시설을 갖추었다.

또한, 봉현초, 봉천초, 상도중 등 초·중·고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자녀를 위한 교육 시설 역시 고르게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등 내로라하는 명문 대학들이 주변에 형성돼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청림동주민센터, 봉천동우체국, 낙성대지구대,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서울대보라매병원 등 의료 및 쇼핑·편의 시설과 인접해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덧붙여 관악산, 까치산공원, 성현드림숲공원 등 녹지환경과도 가까워 자연과 함께 공존하는 그린 라이프가 가능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는 트리플 역세권의 입지, 명문학군 그리고 숲세권의 지역으로 상당한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합리적인 공급가와 더불어 선착순 인원에게 김치냉장고, 냉장·변온장고, 식기세척기 등 풀옵션 생활가전을 무상 제공함에 따라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악스카이 르쏘메 아파트는 현재 11월 27일 그랜드 오픈 기념 매주 1,0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경품행사는 홍보관을 방문하여 응모 가능하며, 주택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인근에 위치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