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시작과 올해의 마지막 달을 알리듯 여러 유통업계가 연말 할인행사 소식을 전해 겨울 가구 인테리어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판교가구거리, 곤지암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명품쇼파 제조전문브랜드 지오디바니가 최상급 가죽을 사용한 프리미엄 가죽쇼파와 친환경 기능성 신소재 CK패브릭소파를 12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지오디바니는 1996년 설립을 시작으로 최고의 가구 제조 기술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거실가구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쇼파전문브랜드다. 오랜 전통과 끊임없는 연구와 차별화된 통찰력을 통해 프리미엄 디자인소파를 선보이고 있다.
 
위 브랜드는 인체친화적인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여 가죽소파, 패브릭소파를 생산한다. 차별화된 감각적인 디자인쇼파로 알려진 지오디바니 가죽쇼파는 천연 순수 가죽만을 사용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한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모두 천연 면피를 사용하여 강한 내구성과 기분 좋은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라이브스마트 나노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된 CK패브릭소파는 뛰어난 방수, 방오, 향균력 등으로 일반 패브릭에 비해 기능성, 촉감이 월등히 좋다. 특히, 오염이 강한 물질이 소파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 주는 기능이 탁월해 소파에 액체를 흘렸을 때 티슈나 수건만으로 가볍게 제거가 가능하다.
 
이러한 지오디바니의 다양한 상품을 직접 보고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약 300여 평의 넓은 규모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총 3층 건물로 이루어진 본사 매장은 지오디바니쇼파 외에도 모던 디자인의 인테리어가구, 팔로모침대, 거실장, 테이블, 거실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 컨설턴트와 1:1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을 반영하여 맞춤 소파 제작도 가능하다.
 
명품소파 대표브랜드 지오디바니의 자세한 연말 행사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