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타운하우스 ‘테라141’ 선착순 분양... 동탄신도시 인접해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장점

기사승인 2021.01.16  11:02:32

공유
   

용인 기흥구 고매동 기흥주택단지 내에 들어서는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고매동은 동탄2신도시와 경계선으로 접해 있어 5~10분이면 동탄신도시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용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기흥점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리빙파워센터 내 메가박스와 대형마트, 키즈엔터테이먼트 등 쇼핑 여가시설이 풍부하고, 코리아 퍼블릭CC, 골드CC, 코리아CC 등 골프장들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특히,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세대당 필지 면적 383㎡(115평), 건축전용면적 177.73㎡(53.76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각 세대마다 차량 2대 주차가 가능한 벙커형 지하주차장(15.68평)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순회하며 원격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며 단지 내 전담 파출소가 따로 있어 보안이 철저하다.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는 1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세대가 정남향 배치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단지 주변에 나무숲이 있어 356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방은 한샘 키친바흐, 빌트인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아일랜드식탁이 기본 제공되며, 거실에 스타일러와 시스템에어컨 4대까지 모든 생활가전을 풀옵션으로 갖추어 계약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스마트한 주택이다. 3층에는 미니 주방이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홈바를 만들거나 2세대가 함께 거주하기에도 좋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단지에서 3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기흥IC 톨게이트가 위치해 서울로 진입하기 편리하고, 5분 내에 접근할 수 있는 청명IC(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와도 바로 연결된다. 현재 기흥IC 확장공사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예정이다. 

단지 인근 정류장에서 강남, 분당, 수원, 오산 방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광역버스, 시내외버스, 마을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기흥초등학교 및 어린이집이 있어 교육여건도 좋다.

동탄타운하우스 ‘용인 테라141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고매동 365-54번지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