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가 봄맞이 가구박람회가 2월13일부터 3월1일까지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곧 행사가 마지막으로 다가온 가운데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이번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등 일산가구단지에 입점해 있는 80여개 매장 모든 가구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며 가구를 준비할 수 있다. 구매별 사은품 이벤트도 매장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할인 행사로 특가 세일로 구매가 가능한 이번행사에는 마지막까지 특가 세일로 진행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내 브랜드나 가구 매장의 경우 대형 매장으로 준비되어 있는 매장이 많고 가구공장과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줄이고 소비자에게 맞는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여 침대, 소파, 식탁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일산가구단지 봄가구 박람회 할인 행사로 가구를 봄 이란 타이틀을 걸고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을 포함하여 모든 고객에게 특가 세일로 진행하며 특히, 인천과 서울 그리고 경기도 지역에서 접근성이 좋아 많은 분들이 먼거리에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러 방문해 주시고 있다.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일산가구단지에 명성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가구와 브랜드를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입주가 시작되는 고덕자이, 인천계양효성해링턴플레이스, 다산해모로, 하남포웰시티 ,마포프레스티지자이, 래미안목동아델리체 등 전국에 입주고객들이 일산가구단지를 찾으며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는 봄맞이 특가세일을 진행하였고 이제 4일 남은 행사를 잘 마무리하며 3월에는 신학기 세일도 준비중에 있다"고 말했다
 
일산가구단지는에 있는 각 매장들은 매일 소독과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쇼룸을 구경할 수 있도록 일산가구단지 협회에서도 철저한 방역에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이번 봄박람회 행사에서는 lg전자 베스트샵 일산본점과 제휴를 맺어 일산가구단지에서 가구계약서및 영수증을 제시하면 전자제품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일부 가구매장은 제외).
 
lg 오브제 컬렉션 동시구매시 최대 250만원 캐시백 행사도 진행중에 있으며 본행사는 일산가구단지 봄박람회 기간에 진행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