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기흥구 하갈동 산44-18, 331-71, 81 일원에 들어서는 용인 전원주택 ‘드림 포레스트’ 타운하우스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하민, (주)성신산업이 시행, 시공 하는 ‘드림 포레스트’는 1단지 11세대, 2단지 15세대, 3단지 8세대 총 34가구를 분양 중이며, 현재 90% 분양이 완료됐다. 

청명산과 신갈저수지의 배산임수 명당에 자리 잡은 ‘드림 포레스트’의 가장 큰 특징은 우리 집만의 특성을 살린 1:1 맞춤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잔여세대는 2단지 중 일부 세대를 분양 하고 있으며, 막바지 분양을 앞두고 있어 특별 혜택을 받고 분양 받을 수 있다.

철근콘크리트를 이용한 건축구조 이며, LG 창호, 무상 폴리싱타일시공, LG강마루, 웨인스코팅 인테리어 시공을 기본 으로 하고 있으며, 자기 취향에 맞는 내.외장 변경이 가능해 개성 있는 나만의 집을 지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드림 포레스트’는 도보 거리에 청명산 공원 산책로와 기흥신갈 호수공원이 위치해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농협하나로마트, 홈플러스와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가 위치하며, 아주대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분당서울대병원,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한국민속촌 등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교육여건으로는 도보 10분 거리에 청명초,청곡초가 위치하며, 보라초, 신갈중, 신갈고, 경희대 국제캠퍼스, 강남대, 경기대, 성균관대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용서고속도로 청명IC가 차로 3분, 수원신갈IC가 9분 거리로 가깝고, 강남까지 30대, 분당·죽전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 지하철로 이어지는 분당선 '상갈역'과 에버라인 '기흥역'이 10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용인 전원주택 ‘드림 포레스트’ 타운하우스의 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현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 기본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분양 문의 및 방문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