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크리스천 전용 성혼프로그램 통해 성혼을 도와

기사승인 2021.03.05  06:53:42

공유
   

결혼은 성경적인 가치관 확립에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하기 때문에 신실한 기독교인이라면 결혼적령기가 도래했을 때 배우자를 만나 자신들의 삶을 더욱 완전하게 만들고 마음의 틈새를 채우고 싶어 한다. 

다만, 기독교인들이 자신의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배우자를 찾는 일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닌데, 이는 지적 수준과 외모, 경제력 등을 갖춤과 동시에 종교적 신념을 갖춘 배우자를 갖추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소개팅’ 혹은 ‘중매’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배우자를 만나는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최근 기독교인들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기독교 결혼정보회사들은 이해도가 높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성혼으로 이어지는 일이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크리스천 전용 성혼프로그램을 통해 기독교인들의 성공적인 결혼을 돕고 있다.

엔노블에는 수준 높은 조건을 충족하며 신실한 믿음을 가진 많은 수많은 크리스천 회원들이 소속돼 활동 중이며, 전문적인 크리스천 담당 커플매니저가 1:1로 회원과의 상담 및 관리를 제공해 이용만족도가 아주 높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모든 직원의 90% 이상이 크리스천으로 구성된 크리스천 기업으로, 매주 화요일 전 직원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구제와 선교에 힘쓰는 등 하나님의 주권 아래 성경적 경영원리를 실천하며 기도와 간구를 통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엔노블 김옥근 대표는 “엔노블은 이웃사랑과 복음전파를 위해 사회적,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다”라며 “그리스도의 축복이 충만한 작은 교회되는 가정을 세우는 일에 영광과 자부심을 갖고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잘 알려진 엔노블은 크리스천을 위한 성혼프로그램 외에도 전문직 성혼, 대기업 직장인 성혼, 노블레스 성혼 프로그램 등 모든 분야의 성혼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엔노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www.ksilb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top